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H 그룹은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합니다.

> 그룹소식 > KH그룹뉴스

KH그룹뉴스

[KH 필룩스] 루브르박물관, 에르메스 등 전세계 명품관을 빛내는 K조명

관리자 2021-11-03 조회수 93




KH 그룹 계열사 중 대표기업인 KH 필룩스(대표이사 한우근)LED 조명 사업 부문에서 COVID-19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작년과 올해 상반기까지 해외 시장 침체기가 길어졌으나, 올해 하반기부터 미국, 캐나다, 유럽, 동남아 등 주요 거점지역에서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신제품 NDF 시리즈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해외시장 매출액 성장에 대한 전망을 밝게 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KH 필룩스는 조명계의 애플로 통한다. 독창적인 특화된 기술로 만들어진 필룩스 조명은 세계 최고의 박물관인 프랑스 루브르박물관에 공급이 되었으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인 에르메스, 샤넬, 루이비통, 프라다, 버버리, 아르마니, 티파니, 발렌시아가, 구찌, 페레가모, 반클리프앤아펠등의 명품관에 공급되는 등 이미 오래전부터 세계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KH 필룩스 조명해외사업본부장인 장준 상무는 필룩스 조명은 수년간 전 세계 명품 매장에 널리 알려져서 꾸준하게 판매가 되고 있다면서, “최근에는 패션브랜드인 자라, 코치, 폴로 랄프 로렌, 토리버치에서도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리뉴얼되는 해외 명품관에도 새로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실적 상승이 예상된다.” 고 말했다.

 

또한 신제품 NDF 시리즈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에 매출 성장세를 나타낼 것이다라며, 올해 4분기에는 미국의 대형 카지노에 NDF를 공급하고, 캐나다와 호주의 대형마트 체인 브랜드에 필룩스 조명을 대량 공급하는 계약이 체결되어 있어서 해외 매출이 대폭 증가할 전망이다"고 설명했다.

KH 필룩스 조명은 국내 시장에 특화된 조명을 개발하여, ‘인천국제공항, 하남 스타필드,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강원랜드, 그랜드하얏트호텔, 워커힐호텔, 롯데호텔,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한남동 유엔빌리지, 판교 NHN 사옥 등 국내 최고의 랜드마크에 공급되어 불을 밝히고 있으며, 광주광역시 신청사, 한국마사회 장미공원, 강원랜드 하이원호텔 등 경관조명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KH 필룩스의 한우근 대표는 지난 4월 사명을 KH 필룩스로 변경하면서 KH 그룹의 중심 기업으로써 과감한 경영 혁신과 새로운 도전을 추진하고 있다면서, “기존 제조업 이미지를 탈피하고 독창적인 명품 조명 브랜드 업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전했다.

 

또한, “KH 그룹의 대표 기업인 KH 필룩스는 빛으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밝게 빛내는 초일류 1등 조명회사로 발전 해나가겠다면서, “코로나 시기에도 안정적인 생산기반 확충과 원가절감 등의 노력을 지속했으며, 신성장 동력 확보와 기술혁신, 글로벌 시장 개척 등 미래지향적인 도전을 멈추지 않았다고 밝히며, “투명하고 혁신적인 경영기반을 확고히 함으로써 실적 회복과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는 성과를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