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H 그룹은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합니다.

> 그룹소식 > KH그룹뉴스

KH그룹뉴스

[알펜시아 리조트] 평창군 대관령면 주민 초청 친선 골프 라운딩 성료

관리자 2022-12-07 조회수 181

KH그룹(회장 배상윤) 알펜시아리조트가 지난 1일 지역 주민들과의 화합을 위한 ‘대관령면 주민 친선 골프 행사’를 개최했다.


알펜시아리조트는 골프시즌을 종료하며 평창군 대관령면 주민 100여 명을 초청해 친선 골프 라운딩을 진행하고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기는 100여명의 주민이 25팀을 이루어 참가했으며 알펜시아700GC 18홀 각 홀에 팀을 배정하고 총소리에 맞춰 동시에 티샷하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됐다.


알펜시아리조트는 더욱 원활하고 풍성한 경기 진행을 위해 알펜시아700GC 골프장을 무료로 대관하고 경품 추첨용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 무료숙박권을 지원했다.


알펜시아 리조트 방규식 대표이사는 "올해 알펜시아700 골프클럽의 피날레를 대관령면 지역 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책임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월 알펜시아 리조트를 인수한 KH그룹은 강원도 지역사회 발전과 강원도 대표 향토 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설명=알펜시아리조트는 1일 대관령면 주민 친선 골프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설명=알펜시아리조트는 1일 대관령면 주민 친선 골프 행사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