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H 그룹은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합니다.

> 그룹소식 > KH그룹뉴스

KH그룹뉴스

[알펜시아 리조트] 동절기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관리자 2022-11-18 조회수 124
화면 캡처 2022-11-18 163740.jpg

[사진설명=18일 알펜시아리조트 임직원들이 평창군 대관령면에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KH그룹(회장 배상윤)의 알펜시아리조트가 지역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18일, 알펜시아리조트는 임직원들이 평창군 대관령면 차상위 계층 및 기초생활수급자로 선정 된 가구에 직접 방문해 연탄을 배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알펜시아리조트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올해 행사에는 조진상 경영지원 본부장, 김주훈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가정방문을 실시하며 온정을 전달했다.


알펜시아리조트는 지난 2010년 이후 해마다 저소득가구 대상 청소 봉사, 사랑의 난방유 지원, 장애인 보호시설 봉사, 골프대회 개최를 통한 후원금 모금 등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 김주훈 노조위원장은 "알펜시아 임직원들의 나눔을 통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중심이 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모범적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월 알펜시아 리조트를 인수한 KH그룹은 강원도 지역사회 발전과 지속 성장하는 강원도 대표 향토 기업으로 자리 잡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