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H 그룹은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합니다.

> 그룹소식 > KH그룹뉴스

KH그룹뉴스

[iHQ] 박근형·김정태·이윤미, 새 드라마 '욕망' 합류

관리자 2021-09-02 조회수 273


IHQ 새 금토드라마 ‘욕망’이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들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는 11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확정 지은 채널 IHQ의 개국 첫 런칭 새 금토드라마 ‘욕망’(연출 곽기원 / 극본 박계형 / 제작 빅토리콘텐츠)은 성공, 복수, 아이, 사랑 등 각기 다른 욕망을 향해 폭주기관차처럼 달려가는 네 남녀의 본격 치정 로맨스릴러다.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하는 네 사람이 복잡한 관계로 얽히고설켜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으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앞서 배우 이지훈, 한채영, 지이수, 구자성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관록 있는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 박근형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김정태, 이윤미가 합류하며 믿고 보는 배우 라인업을 완성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근형은 극 중 데이빗 김의 아버지이자 재벌 그룹의 김 회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 회장은 한채린(한채영 분)과 우호적인 비즈니스 관계를 맺은 재벌로, 단번에 상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이라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김정태는 유명 사진작가 데이빗 김으로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데이빗 김은 재벌가의 아들이라는 탄탄한 배경과 특유의 예리함을 지닌 정상급 사진작가지만, 업계에서 소문이 자자한 난봉꾼이라고. 김정태가 특유의 능청스러움을 가진 데이빗 김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윤미는 고위층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하는 셀럽숍의 대표 주아 역을 맡는다. 주아는 한채린의 부탁으로 현승훈(구자성 분)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톱모델로 활약할 그의 화려한 변신을 돕는 인물로, 어떤 에피소드를 전할지 호기심이 쏠린다.

이처럼 ‘욕망’은 믿고 보는 배우 박근형, 김정태, 이윤미가 합류하며 빈틈없는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IHQ 새 금토드라마 ‘욕망’은 ‘발리에서 생긴 일’, ‘쩐의 전쟁’, ‘달이 뜨는 강’ 등을 제작한 드라마 제작 명가 빅토리콘텐츠와 IHQ의 업무협약을 통해 제작되는 치정 로맨스릴러 장르 드라마다. 여기에 ‘비켜라 운명아’, ‘뻐꾸기 둥지’ 등을 연출한 곽기원 감독과 ‘비켜라 운명아’를 집필한 박계형 작가가 의기투합해 올 하반기를 뜨겁게 달굴 파격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11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 편성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