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배보성 KH필룩스 대표(앞줄 왼쪽부터 네번째)와 남진오 21보병사단장(다섯번째), 김현종 예비역 중장(여섯번째)이 스탠드 조명 전달식을 기념하여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KH필룩스가 지난 5일 강원도 양구에 위치한 최전방 육군 백두산부대를 방문해 LED 스탠드 조명 ‘필리안 스탠드’ 200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KH필룩스의 군부대 기부활동은 지난해 말 육군훈련소에 방문해 ‘우드 라이트 스탠드’를 기부한데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후원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고 복리 증진을 지원하기 위해 KH필룩스와 사단법인 한국군사랑모임(이하 ‘KSO’)이 함께 기획했다. 전달식에는 배보성 KH필룩스 대표이사, 배주형 KH필룩스 부사장과 남진오 21보병사단장, 김현종 예비역 중장, KSO의 최용근 이사, 강필수 이사가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스탠드는 백두산부대 소부대별로 장병들이 독서, 개인 학습, 휴식 등의 목적으로 활용하는 200여 개의 학습방에 설치될 예정이다.
배보성 KH필룩스 대표는 “최근 KSO가 다문화가정 모범장병 장학금 수여, 최전방 군인가족 서울 문화나들이 행사 등 장병과 군인 가족을 위한 봉사활동 하는 모습을 보면서 후원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KSO 관계자는 “이번 KSO의 기부가 전우애로 똘똘 뭉쳐 성공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백두산부대 장병들의 사기와 복무여건 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소망한다”며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이끄는 주식회사 필룩스와 배보성 대표께 거듭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행사에 동행해주신 KSO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