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유도회는 25일 김천시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24 YMCA전국유도대회’ 개회식에서 KH그룹으로부터 2억원 상당의 고급 무선블루투스 헤드셋 1000개를 후원받았다.
KH그룹 필룩스 유도단 최원 단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유도 국가대표선수들이 2024 파리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는 한편, 해당 제품을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생활체육 유도 동호인 대회의 부상품으로 활용토록 함으로서, 대한민국 유도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한 「클레뮤(KLEMU) SPHERE 100 SE」제품은 KH그룹의 계열사인 KH미래물산에서 ‘클레뮤(KLEMU)’ 브랜드로 신규 런칭하여 제작 판매하는 제품이다. 그동안 해외 유명 음향회사(JVC, Audio Technica, Radsone 등)와 협업하며 쌓아왔던 노하우와 고급 음향 기술을 축약하여 출시한 고급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이다.
한편, 대한유도회(회장 조용철)는 2024 파리 올림픽에서의 선전을 다짐하며, 감사의 의미로 그룹 내 실업 유도팀을 창단해 운영하는 등 대한민국 유도의 저변 확대를 위해 KH그룹과 대한유도회의 가교 역할을 해주고 있는 최원(KH그룹 필룩스 유도단) 단장에게 모든 유도인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