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KH 그룹은 고객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며 고객과 진심으로 소통합니다.

> 그룹소식 > KH그룹뉴스

KH그룹뉴스

[KH 강원개발] KH 그룹의 나눔 실천, 대관령면에 사랑의 내복 1500벌 기증

관리자 2021-12-13 조회수 1,052
KakaoTalk_20211213_091727752.jpg


알펜시아 리조트를 인수하는 KH 그룹, KH 강원개발(대표 한우근)이 추운 겨울을 맞 아 강원도 평창 대관령면(번영회,이장협의회)에 남녀 내복 1500벌을 기증했다.

이날 대관령면사무소에서 진행된 기증식에는 신승호 대관령면 면장, 박정우 이장협의 회 회장, 김봉래 번영회장, 한우근 KH 강원개발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KH 강원개발은 2022년 알펜시아 인수를 앞두고 지역과 기업의 상생발전과 기업의 사 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대관령면의 취약계층과 지역 어르신들(만65세 이상)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기증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대관령면 이장협의회 박정우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 경제가 많이 침체되어 있는 가운데 KH 그룹이 지역 주민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면서 “KH 그룹이 알펜이사 리조트를 인수하여 침체된 지역을 활성화 시킬 것이라는 기대 가 크며, 지역 주민과 상생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KH 강원개발 한우근 대표는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절이지만 내복 기증으로 지역 주민들께서 건강하게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기쁜 마음으로 기증을 했다“ 면서 ”앞으로 알펜시아 인수 후에 대관령면 지역 주민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정 책을 마련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알펜시아 리조트는 강원도가 2009년 평창군 대관령면 일대에 동계올림픽 유치 를 위해 조성한 종합 리조트다. 그러나 동계올림픽 이후 강원도에 막대한 부채를 남 긴 애물단지로 전락했다가, 지난 6월에 KH 그룹의 특수목적법인인 KH 강원개발에 낙 찰되어 10년 만에 새 주인을 찾게 되었으며 오는 2022년 2월 최종 인수를 앞두고 있 다.

KH 그룹은 알펜시아 리조트 인수를 통해 2018 동계올림픽의 영광을 재현하고, 수익 사업뿐만 아니라, 강원도와 평창 지역 발전과 국익을 위해 대승적으로 인수를 추진했 다고 밝혔었다